클립서비스

FAQ
FAQ 검색영역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실 경우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개인정보 보관은 언제까지인가요?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클립서비스㈜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클립서비스㈜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 및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5) 보유기간을 이용자에게 미리 고지하거나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고지하거나 개별 동의한 기간

회원이 아니더라도 공연예매가 가능한가요?

클립서비스 사이트 정책상 비회원 예매는 불가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하며, 
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회원정보' - '회원탈퇴' 부분에서 가능합니다.

탈퇴와 동시에 사이트를 이용하신 내역(예매내역 포함)과 모든 정보가 사라지게 되며,
클립서비스 회원으로서의 모든 효력이 상실되므로 신중히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는 PC에서만 가능하며,
홈페이지 메인 로그인 창 아래 'ID/PW 찾기'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를 확인/수정 하고 싶어요.

사이트 로그인 후 나의 회원정보(MY CLIP)를 통해 정보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성함은 변경이 불가하며, 개명으로 인해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 1577-336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 ~ 19:00 / 주말 및 공휴일 10:00 ~ 18:00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PC에서만 가능하며,
홈페이지 메인 좌측의 회원가입 메뉴 통해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약관 동의 후 본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이용해 본인임을 확인하는 인증 절차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