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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실 경우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결제 후 영수증은 어디서 받나요?

[ 사이트 예매 시 ]
사이트에서 예매한 내역의 카드 영수증은 좌측 상단 [예매내역확인/취소]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매한 공연명을 클릭하여 예매내역서 상의 [결제내역-결제수단]에서 영수증을 클릭 후 새창에서 구매자명과 결제금액을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예매 시 ]
고객센터(1577-3363)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메일로 영수증을 발송해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 ~ 19:00 / 주말 및 공휴일 10:00 ~ 18:00 )

단, PC에서만 영수증 확인이 가능(모바일 불가)하며, 불가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부정한 이용으로 예매 제한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클립서비스 회원약관 제19조에 따라 회사는 부정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해당 이용자에 대하여 3개월간 예매 제한 및 예매 취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예매 제한 이후 동일한 행위가 여러 차례 발견될 경우 회원약관 제13조에 따라 회원자격을 영구 제한, 정지 및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하지 않았음을 소명할 수 있는 소명서를 제출할 경우, 합당한 경우 해당 조치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소명서 제출] 
- 제한된 계정과 고객 정보(성함, 연락처)를 포함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하지 않았음을 기재해 주세요. 
- 고객센터 메일(etticket@clipservice.co.kr)로 발송해주세요.
- 제출 후 10-15일간의 검토 기간을 거쳐 소명 접수 결과를 문자 혹은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연 시작 후 입장이 가능한가요?

공연 시작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지연 입장이 가능한 공연의 경우 공연마다 입장 시간 기준이 상이할 수 있으며
본 좌석이 아닌 지연 객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연 입장으로 인한 당일 취소 및 변경은 절대 불가하니 늦지 않게 입장 바랍니다.

공연 관람 티켓은 현장수령만 가능한가요?

공연 티켓은 보통 현장수령만 가능하며, 공연 당일 매표소 운영시간 내에 예매내역서(예매번호) 및 본인 확인 후 티켓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 교환 시 예매자의 신분증을 추가로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신분증 지참)

다만,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의 증빙이 필요한 할인 혜택을 받아 예매하신 경우 관련 증빙 서류 지참 부탁 드립니다.

문화비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에 대한 '추가공제'이기 때문에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1) 소득공제 대상 : 뮤지컬, 콘서트, 연극, 클래식/무용 상품
(팬클럽 가입 상품, 아카데미 수강 접수 상품, 각 공연장 유료회원가입 상품, 스포츠, 전시 등은 제외)

2) 소득공제 대상 결제 수단 범위 : 신용카드 / 직불카드 / 현금(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복지몰 선택적 복지포인트) / 간편결제

3) 소득공제 금액 : 신용카드 등으로 도서구입 및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사용한 금액
(이하 "도서·공연 사용분" 또는 "문화비") 추가공제(추가 공제한도 100만원까지 인정) *25년 7월 1일부터 추가공제(300만원까지 한도 인정)

4) 발행금액 : 티켓금액 및 예매수수료 (배송료 포함)

5) 신청방법 : 신용카드 결제 건은 티켓 구매 시 자동으로 소득공제 적용 되어 별도로 신청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내역은 현금영수증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6) 소득공제 적용 시점 : 2018년 7월 1일 구매 건 부터 적용 됩니다.

(Ex> 무통장입금으로 6월 30일 예매 후 7월 1일 무통장입금완료 건일 경우 소득공제 대상임. 결제완료일 기준임)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정보원 (http://culture.go.kr/deduction)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은 모두 문화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공연법에서 예시로 들고 있는 음악, 무용, 연극, 연예, 국악, 곡예 등을 비롯
뮤지컬, 대중음악 콘서트, 오페라, 발레, 마술, 마당극, 아동극 등이 적용 대상입니다.


전시/행사 및 팬클럽 가입 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로,
제외 상품일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내 '알립니다' 영역에 안내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예약 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결제에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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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터넷 임시 파일 삭제 
[인터넷 속성] - 일반 탭 - 검색기록 '삭제' -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항목 체크 해제

2. 인터넷 캐시 정보 삭제
[인터넷 속성] - 일반 탭 - 검색기록 '설정' - 임시 인터넷 파일 '파일 보기' - 해당 폴더에 있는 파일 모두 삭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초기화했음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할 경우,
타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사내 PC를 이용 시 자체적인 사내망 보안 문제로 인해 예매가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위의 방법으로도 예매가 불가하시다면 사외에서 다른 PC를 이용해 예매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오류가 반복된다면 오류 시 발생하는 메시지 확인하여 이메일 webmaster@clipservice.co.kr 또는 고객센터(1577-3363)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 ~ 19:00 / 주말 및 공휴일 10:00 ~ 18:00 )